오리지날 미국구글 바로가기
오리지날 미국구글 바로가기
구글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포털사이트입니다.
한국 포털에서는 30%의 점유율로 63%의 네이버에 이어 2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3위인 다음(3%)을 멀찌감치 따돌리며 네이버와 양강체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트렌드 사이트의 2020년부터 데이터에 따르면 구글은 네이버의 격차를 53% 대 41% 로 크게 줄이며 추격하는 모양새입니다.
미국에서는 무려 94%의 시장점유율을 보이고 있어 정부로부터 선택의 자유를 저해한다는 이유로 규제를 해야한다는 의견도 있을 정도이니 국내포털계에서도 앞으로 구글의 강세는 더욱 거세어 질 것입니다.
이미 국내의 많은 블로거들을 비롯하여 인터넷 마케팅 관련 종사자들은 구글의 점유율이 더욱 높아질 것을 예상하고 그에 맞는 준비를 해오고 있었던 것이 사실이죠.
구글 한국 vs 구글 미국
구글은 어디에서 접속하든 google.com 을 입력하면 그 나라의 구글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아래에서 왼쪽은 한국 구글이고 우측이 오리지날 미국 구글 사이트입니다.
한국 구글은 "검색"이라는 단어가 있고요, 하단에 google "제공서비스"에도 한글이 보입니다.
반면 미국 구글은 모두 영어인 반면 맨 아래에 "한국어"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이건 당신이 접속한 곳이 한국이니 한국어로 이용하라는 권유입니다.
따라서 한국어를 클릭하면 구글 한국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오리지날 미국구글 바로가기 주소
참고로 아래는 오리지날 미국 구글 바로가기 주소입니다.
Google www.google.com 구글 초기화면은 한국이나 미국이 비슷하지만 테스트삼아 iphone으로 검색을 해 보니 검색결과는 조금 다릅니다.
이번에는 north korea로 검색해 보니 iphone보다는 많이 다르게 나오네요.
왼쪽의 한국 구글은 위키피디아와 CNN, 아리랑 뉴스 순서인 반면 미국 구글엔 top stories가 맨 위에 나옵니다.
그러나 미국 구글에서도 하단으로 내려보면 한국구글의 검색 결과와 비슷하게 노출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국 시간을 두고 번역이 되어서 순차적으로 업로드 된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주식투자 등의 이유로 외신뉴스에 관심이 많거나 보다 빠른 미국 뉴스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오리지날 미국구글 바로가기를 이용할 필요가 있겠지만 급하지 않은 경우라면 한국 구글에 접속만 해도 수 시간 내에 거의 동일한 컨텐츠를 보실 수 있겠습니다.
혹시라도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오리지날 미국구글 바로가기 주소를 다시 한 번 남기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