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 재방송 다시보기 총16부작
언더커버 재방송 다시보기 총16부작
JTBC 드라마 언더커버는 총 16부작으로 전직 안기부 요원이라는 정체를 숨기고 모든 것을 포기한 채 사랑을 택하여 오로지 가족의 행복만을 위해 살아가는 남자(남편) 지진희와 정의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친 아내 김현주가 주인공으로 출연합니다.
언더커버 주인공
1991년 시위 현장에서 만난 정현(지진희)과 연수(김현주).
안기부 요원이었던 석규는 작전을 위해 정현이라는 신분으로 시위현장에 투입되었다가 연수를 만나게 되고 사랑에 빠져 안기부를 그만 둡니다.
이후 연수와 결혼 한 정현은 아들, 딸을 낳아 행복하게 살아갑니다.
정현은 자폐가 있는 아들과 함께 바이크 랩을 운영하며 인권변호사로 활동 중인 연수를 열심히 외조하고, 연수는 새로 출범하는 고위공직자수사처(공수처)의 장(공수처장)에 내정됩니다.
언더커버 출연진
그냥 저냥 주인공 부부가 무탈하게 행복하기만 한다면 드라마가 아니죠.
정의감에 불타는 연수가 공수처장이 되는 것을 달가워 하지 않는 무리들이 있었으니 그들은 바로 정현의 석규시절 전직장인 국정원 동료들입니다.
지진희, 김현주, 허준호, 정만식, 이승준, 권해효, 한고은, 연우진, 한선화, 유선호, 이재인, 손종학, 이한위, 최대철, 강영석
언더커버 1~4회 줄거리
지진희의 전직장 동료들은 지진희의 아내 김현주가 공수처장이 되는 것을 막으려 합니다.
국정원 기획조정실장 임형락(허준호)은 도영걸(정만식)과 검사출신 국회의원 유상동(손종학)을 움직이며 지진희를 압박해 옵니다.
결국 얘네들이 김현주의 공수처장 취임을 막기위해 지진희를 협박하게 되고, 그게 잘 통하지 않자 악당들이 늘 그렇듯 가족을 건드리려 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게 위기에 처한 가족을 둔 가장이죠.
게다가 지진희는 그냥 아저씨가 아니라 과거 이석규 시절 국정원 에이스 요원이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지진희는 가족들에게까지 숨겨왔던 자신의 과거가 점점 드러나고, 평소 알고 있던 아빠와 남편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게 된 가족들의 혼란이 주요한 이야기 입니다.
언더커버 재방송 다시보기
현재 4회까지 방송된 언더커버는 총 16부작으로 금,토요일 23시 JTBC에서 방송됩니다.
닐슨코리아의 조사에 따르면 1부는 3.5%, 2부는 3.8%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언더커버 재방송은 아래 JTBC 본채널과 JTBC2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