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흡연 노마스크 영상 임영웅 신고 당해
임영웅 흡연 노마스크 영상 임영웅 신고 당해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실내흡연과 노마스크 장면이 포착되어 신고를 당했습니다.
임영웅 흡연, 노마스크 영상 각종 커뮤니티에 공개
5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영웅 흡연 장면과 여러 사람과 함께 있는 중에 혼자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이 찍힌 사진들이 올라왔습니다.
임영웅 흡연 논란 장면
확인결과 이 장면은 4일 서울 마포구 DMC디지털큐브에서 TV조선 '뽕숭아학당'촬영 중 대기 장소에서 발생한 일로 옆 건물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임영웅 흡연 사진 공개로 과거 임영웅 흡연 논란도 재차 불거졌는데요, 작년 부산에서 미스터트롯 콘서트 중 임영웅은 대기실 안에서 담배를 피는 장면이 노출된 적도 있었습니다.
당시 임영웅은 미성년자인 정동원과 같은 대기실에 있으면서 흡연을 하였기에 더욱 논란이 되었는데 이 장면은 정동원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었다가 현재는 삭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임영웅 흡연 논란은 그냥 끝날 것이 아니라 네티즌의 신고로 인해 과태료 처분을 받을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이미 한 네티즌으로부터 관할 관청인 해운대구청과 마포구청에 임영웅의 실내흡연에 대해 과태료를 부과하라는 민원접수를 마친 인증샷도 공개되었습니다.
국민건강증진법에 따르면 실내흡연은 과태료 10만원이 부과될 수 있고, 실내마스크 미착용은 1차 계도 후에는 역시 과태료 10만원이 부과됩니다.
임영웅에게 돈 10만원이 문제이겠습니까마는 단정하고 성실한 이미지의 임영웅에게 흡연 논란과 마스크 미착용 논란은 제대로 망신을 당하는 일이 될 수도 있어 안타깝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