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훈아 콘서트 연기 전액환불
가황 나훈나 콘서트가 연기되었습니다.
7월23~7월25일에 부산 컨벤션센터(벡스코)에서 예정된 나훈아 어게인(Again 테스형) 공연이 8월 20일~23일로 연기되었습니다.
이번 나훈아 콘서트 연기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비수도권 공연 개최 조정 방안에 따른 조치로 7월22일 0시부터 8월1일 24시까지는 비수도권에서도 등록 공연장에서만 방역수칙 준수하에 공연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나훈아 콘서트외에도 벡스코에서 예정된 24~25일의 더 포레스텔라2021 콘서트, 30일~8월1일의 미스터트롯 톱6 콘서트 등도 무산되었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예매처는 나훈아 콘서트 연기와 관련하여 수수료 없이 100% 전액 환불 조치를 해주기로 하였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연기로 인한 티켓 환불은 예스24 고객센터와 게시판을 통해 7월27일까지 접수하면 됩니다.
한편, 가수 신대철은 본인의 페이스북에 나훈아의 공연 강행을 비난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연기 결정 이전에 올린 글인데 비록 이 글 때문에 가황 나훈아 콘서트가 연기된 건 아니겠지만 상당히 무례한 글로 보입니다.
단순히 공연을 강행하려는 나훈아의 의지를 비난하는 것만이 아니라 나훈아의 노래 '테스형'과 심수봉의 '백만송이 장미'가 비슷하다는 이른바 표절 의혹까지 제기한 것이라서 신대철의 페북글은 나훈아의 공연 연기 결정과 별개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댓글